일상/Review | Recall

2022 목표와 계획

ash_ 2022. 1. 3. 00:25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으면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세워야하는 법! 

자세한 작은 목표들을 세우는 성격은 아닌지라, 좀 러프하게 큼직큼직한 계획들 위주로 세워볼까 한다.


복학하기

일년간의 휴학을 끝내고 복학을 한다... 너무 하기 싫다... 학교 가는 길 다 까먹은거같은데 큰일이다... 대면이면 통학은 어쩌지...?🙃

42서울 이너서클 돌파하기

올해 11월까지 42서울에 있을텐데, 여름 방학이 끝나기 전에 이너서클을 끝내는게 목표다! 그러려면 사실 몸이 두개인거처럼 빡세게 공부해야하긴 한다ㅎㅎ

블로그 꾸준히 하기

뭔가 내가 공부하고 활동한 것을 기록해둬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를 만들었다. 꾸준히 하는거 진짜 잘 못하는데 그래도 작심삼일 하지 않게 열심히 꾸준히 글을 써봐야겠다.

C# 책 한권 끝내기

유니티 C# 책 사놓고 아직도 안해봤다! 집에 데스크탑 세팅도 해놨으니 한권 얼른 해보기...!

매달 14일은 무조건 행복하기

이건 약간 나의 목표다. 매달 14일은 아무것도 안해도 행복한 날로 정하기! 에픽하이 콘서트 가서 '평화의 날' 라이브 듣다가 난 생각이다. 하루를 정해서 무조건 행복한 날로 만들기! 나의 평화의 날은 생일이 있는 매달 14일이다!

 


정말 너무 큼직하게 잡아서 뭐 별로 없는 것 같긴 한데... 사실 복학 + 이너서클만 해도 일년 내내 바쁠 것 같다ㅎㅎ 

그리고 블로그!! 글 잘 못쓰는데 이번 기회에 글쓰는 실력도 좀 늘리고 꾸준히 하는 습관도 만드는 게 목표다.